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Right Panel
관리자>외모>위젯>Right side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Panel
[설정하기]
Quick Menu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Quick Menu
[설정하기]
네이버 톡톡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Naver Talk ID
[설정하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Kakao Plus Friend ID
[설정하기]
FAQ
Home / FAQ
글보기
제목충전전완료후 취소가 가능하나요?2018-05-22 13:48:06
카테고리충전
작성자 Level 10

충전번호를 실수로 잘못남기거나 기타의 사유로 충전취소를 원하시는경우

충전취소는 불가합니다.


충전번호를 잘못남긴경우

- 이경우는 타인번호로 충전된경우로 그 번호의 소유주에게

충전요금의 입금을 요청해야하는데 실제로 환불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지 않고

전화기가 꺼져 있거나 통화가 안되는경우도 많습니다. 


충전을 완료해도 사용이 안되는경우

- 불법적인 용도나 스팸등으로 정지가 된경우

- 체류기간이 만료되어서 잔액은 있지만 사용불가인경우


이경우도 역시 충전취소가 불가능합니다.  

특별한 경우는 해당통신사 고객센터로 통화후 방문하시면 

본인인증으로 취소가 가능한경우도 있지만 통신사마다 정책이 달라서

통화로 충전취소는 불가합니다.



SK선불폰,KT선불폰,LG선불폰,모빙(유니컴즈),아이즈비전(eyes vision),7모바일(7mobile),프리텔레콤(프리티),엠모바일,에넥스,위너스텔,EG모바일,머천드(MYworld),스노우맨,이야기,블루모바일,스마텔(smatel),드림모바일,앤텔레콤,NRC,ntelecom

방문자수

  • 0
  • 492
  • 65
  • 67,491
  • 1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