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Right Panel
관리자>외모>위젯>Right side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Panel
[설정하기]
Quick Menu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Quick Menu
[설정하기]
네이버 톡톡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Naver Talk ID
[설정하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Kakao Plus Friend ID
[설정하기]
문의하기
Home / 문의하기

■ 충전실패 환불시 수수료 1,000원 공제후 입금됩니다.
■ 환불시 입금 계좌는 입금자명과 반드시 동일해야 됩니다.
■ 충전불가 통신사 : SK텔레콤/KT엠모바일/코인샷

글보기
앤텔레콤 관련
   
2018-09-03 17:50

안녕하세요 


앤텔레콤에서 아래와 같은 문자가 오고 발신이 정지되었습니다.


혹시 충전해도 사용이 불가한건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앤텔레콤 안내]

고객님의 개통대리점이 부정영업 의심되어 2018년 8월 20일 17시까지

본인확인 및 소명 요청드립니다.

본인 확인이 안 될 경우에는 '이용약관 제 17조(이용정지 및 해제절차)에 따라

8월 20일 17시 이후 이용정지 후 해지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P.S 충전 신청은 선불폰 통합 충전 신청으로 하면 되는건가요?


댓글 0|  조회수 126
이전환불요청드립니다2018-09-01
다음입금했습니다 2018-0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