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Right Panel
관리자>외모>위젯>Right side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Panel
[설정하기]
Quick Menu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Quick Menu
[설정하기]
네이버 톡톡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Naver Talk ID
[설정하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Kakao Plus Friend ID
[설정하기]
자주묻는질문과답변
Home / 자주묻는질문과답변
자주묻는질문과답변
[Data eSMI] 내 휴대폰이 eSIM 지원되는지 확인하는 방법
[Data eSMI] 데이터 eSIM 다른 휴대폰에서 재사용 가능한가요?
[Data eSMI] eSIM을 실수로 삭제했을 때 안내
[Data eSMI] 데이터 eSIM 활성화가 안 될 때 확인사항
[Data eSMI] 데이터 eSIM 만료일 확인 방법 안내
[Data eSMI] 데이터 eSIM 삭제 후 새로 등록해도 되나요?
[Data eSMI] eSIM 연장 사용 가능한가요?
[Data eSMI] 데이터 eSIM 해외에서도 사용 가능한가요?
[라우터] 라우터 연장 기간 만료 후 해지됐을 때 안내
[라우터] 라우터와 에그 속도 차이가 있나요?
[라우터] 라우터 속도 측정방법
[라우터] 라우터 속도가 느릴 때 확인 방법
[라우터] 라우터가 작동이 안 될 때 해결 방법
[라우터] 모바일 라우터 접수 신청 방법 안내
[라우터] 모바일라우터 개통가능 조회
[알뜰폰] 체류기간 만료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뜰폰] 충전대행이 불가능한 통신사 안내
[알뜰폰] 선불폰 해외 로밍 사용 가능할까요?
[알뜰폰] 충전했는데 문자 안내가 안 오는 이유는?
[알뜰폰] 번호가 해지됐는지 확인하는 방법
[알뜰폰] 충전 완료됐는데 사용이 안 될 때 확인사항
[알뜰폰] 텔레그램 상담 및 충전 문의 가능할까요?
[알뜰폰] 선불폰도 전화 받기(착신) 가능한가요?
[알뜰폰] 선불요금제와 선불정액요금제 차이점 간단 정리


문의하기 최신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