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Right Panel
관리자>외모>위젯>Right side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Panel
[설정하기]
Quick Menu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Quick Menu
[설정하기]
네이버 톡톡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Naver Talk ID
[설정하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Kakao Plus Friend ID
[설정하기]
조이텔 번호이동 신청 조건
Home /

조이텔 번호이동 신청 조건

1. 기본 조건

  • 반드시 본인 명의 회선이어야 함
  • 기존 회선이 정상 상태여야 하며 정지·해지 상태는 불가
  • 기존 통신사에서 개통 후 90일(3개월) 이상 사용해야 번호이동 가능
  • 신규 개통 후 14일 이내에는 번호이동 불가

2. 요금 납부 조건

  • 기존 통신사 요금 미납이 없어야 함
  • 미납이 있으면 번호이동 제한 → 완납 후 신청 가능

3. 회선 종류 조건

  • 개인, 법인 명의 모두 가능
  • 선불 요금제 사용자는 충전 잔액 소진 여부 확인 필요
  • 약정·할부·결합상품 사용자는 해지 시 위약금 발생 가능성 있음

4. 필요 서류

  • 성인: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본인 신분증
  • 미성년자: 법정대리인 신분증 + 가족관계증명서
  • 외국인: 외국인등록증 또는 여권

5. 신청 경로

  • 조이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 **고객센터(114)**를 통한 신청
  • 제휴 대리점 방문 신청
  • 온라인 신청 시 유심 배송 후 개통 진행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