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Right Panel
관리자>외모>위젯>Right side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Panel
[설정하기]
Quick Menu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Quick Menu
[설정하기]
네이버 톡톡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Naver Talk ID
[설정하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Kakao Plus Friend ID
[설정하기]
라우터Q&A
Home / 라우터Q&A
제목4. A/S관련2022-05-12 14:57
작성자user icon Level 10

– 단순 기기고장은 제조사에서 무상수리 (판매자 대행)
– 고객실수등에 대한 기기고장은 제조사에서 책정한 수리비용 고객부담
(가능시 1:1 맞교환 – 수리비 3만 초과시 기기만 재구입권장)
– 택배주소는 아래와 같음
서울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타워 218호 메이플라이통신(주)
– 고장내용과 신청자명, 연락처, 회신주소를 꼭 명기하여 동봉한다.
– 리퍼및 수리기간은 택배기간을 포함하여 5 – 7일 소요될수 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이전3. 유의사항user icon Level 102022-05-12
-4. A/S관련user icon Level 102022-05-12
다음5. 반납안내user icon Level 102022-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