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Right Panel
관리자>외모>위젯>Right side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Panel
[설정하기]
Quick Menu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Quick Menu
[설정하기]
네이버 톡톡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Naver Talk ID
[설정하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Kakao Plus Friend ID
[설정하기]
FAQ
Home / FAQ
글보기
제목충전은 언제하면 되나요? 요금이 남아있어도 충전이 가능한가요?2018-05-22 14:40:19
카테고리충전
작성자 Level 10

요금충전은 고객님 선택에 의해 금액이 남아 있더라도 상관없이 가능하며, 사용한만큼의 금액만 차감이 되고 나머지 잔액은 이월되므로 걱정 없이 언제든 충전 가능합니다. 

SK선불폰,KT선불폰,LG선불폰,모빙(유니컴즈),아이즈비전(eyes vision),7모바일(7mobile),프리텔레콤(프리티),엠모바일,에넥스,위너스텔,EG모바일,머천드(MYworld),스노우맨,이야기,블루모바일,스마텔(smatel),드림모바일,앤텔레콤,NRC,ntelecom

방문자수

  • 0
  • 492
  • 65
  • 67,491
  • 1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