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Panel
위치: 관리자>외모>위젯>Hidden top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Header>Use Top Panel [설정하기]
Right Panel
관리자>외모>위젯>Right side panel area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Panel
[설정하기]
Quick Menu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Use Right Quick Menu
[설정하기]
네이버 톡톡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Naver Talk ID
[설정하기]
카카오 플러스 친구
설정: 관리자>외모>Theme Options>
Sidebars>Quick Menu - Kakao Plus Friend ID
[설정하기]
게시판
Home / 게시판



글보기
제목폴더폰 나밍방법 KT2018-08-07 17:51
카테고리정보
작성자user icon Level 10


일반폰 설정 방법 

• 휴대폰에 USIM(유심카드를 장착한 후 이동전화번호를 등록하는 방법 및 과정을 안내해드립니다.

• 신규고객의 경우 이미 개통이 완료되어 아래의 세팅 방법으로 세팅하신 다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번호이동 또는 기기변경의 경우에는 개통센터로 개통요청을 하신 후 아래의 세팅 방법으로 세팅하신

   다음 사용이 가능합니다.

• 가입내역안내 SMS 수신이 가능하면 개통작업이 완료된 것이므로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일부 단말기의 경우 MMS서비스가 불가합니다.

 

1. 자동 세팅 방법

2. 수동 세팅 방법

※ 모델별 세팅 방법이 다를 수 있으므로 휴대폰 화면에 나오는 문구에 따라 자동/수동 세팅합니다.

 

유심 세팅 후에도 이용이 안된다면?

① 단말기의 유심 장착 상태를 확인해주세요.

② 번호이동/기기변경의 경우 유심 수령 후개통센터 (070-7994-0400)로 개통요청을 해주세요.

   ※ 개통요청 전 확인사항

• 이름/주민등록번호/유심번호

• 번호이동 시 번호이동 인증용 확인사항단말기 일련번호/자동이체계좌/신용카드/지로 뒷네자리

   (번호이동 전 정보로 알려주세요.)

③ 택배 수령 후 개통(번호이동/기기변경)의 경우전산개통 완료 후 단말기에 유심을 장착해주세요.

 

주의사항

① 번호이동으로 개통하신 고객님께서 유심불량으로 취소하실 경우당일취소 시에는 바로 처리가

   가능하지만 개통 익일 이후 취소 요청 시에는 기존에 가입되어 있는 통신사에 명의자 본인이 직접

   방문해야 합니다또한 해당 업무는 반드시 번호이동 취소일자를 포함하여 4일 이내에 처리해야 합니다.

② 휴대폰 USIM PIN 초기 잠금번호는 [0000입니다.

 USIM 비밀번호(PIN)을 연속 3해제코드(PUK) 10회 잘못 입력하면 USIM카드가 영구 폐기되고, 

    새로 카드를 구입하여야 합니다. (, PIN/PUK 입력횟수는 USIM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 USIM 이동 시 기존에 사용하시던 이동통신사업자관련 어플(모바일 고객센터 등및 서비스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USIM 이동 전 단말기 확인 사항

휴대폰 보호 서비스에 가입된 단말기의 경우단말기 명의자가 직접 기존 통신사에서 해제 후

   재요청 필요.

개통이력이 없는 신규 단말기의 경우단말기 정보 필요 (제조사모델명, IMEI, Serial)

도난 및 분실 단말기의 경우 가입 불가

기존 이동통신사의 임대폰 사용중인 단말기의 경우 가입 불가

일시 정지 상태 단말기의 경우단말기 명의자가 직접 기존 통신사에서 일시 정지 해제 후 재요청 필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선불폰충전가능 통신사 SK선불폰,KT선불폰,LG선불폰,모빙(유니컴즈),아이즈비전(eyes vision),7모바일(7mobile),프리텔레콤(프리티),엠모바일,에넥스,위너스텔,EG모바일,머천드(MYworld),스노우맨,이야기,블루모바일,스마텔(smatel),드림모바일,앤텔레콤,NRC,ntelecom